SK 7mobileSK 7mobile

주메뉴

로그인

자주하는 질문

213

전체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TOP 10

질문
답변 A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질문
답변 A 접수가 완료되면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상담원이 해피콜을 진행하게 됩니다.
휴대폰/유심은 해피콜 진행 후 개통 및 발송되며,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질문
답변 A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문
답변 A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 할인 혜택은 해지 전까지 평생 적용되며, 가입 첫 달은 일할 할인 계산됩니다. (할인 금액이 포함된 금액은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 중 명의변경, 해지, 개통 월 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할인 혜택이 중지 또는 제외됩니다. (일할 할인 계산되지 않습니다.)
* 일시 정지가 포함된 월에는 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정지가 끝난 다음 달부터는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ex) 7/10 일시정지 후 7/21 일시정지 해지 시, 7월 요금할인 미적용
7/24 일시 정지 후 8/1 일시정지 해지 시, 7/8월 요금할인 미적용

* 유심 요금제는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유심 요금제는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질문
답변 A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신용카드가 없으시다면 범용인증서(은행 이체용 인증서와 다름) 발급 후 PC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인터넷 뱅킹을 사용 중인 은행이 있으시다면 해당은행사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공인인증센터에서 범용 추가 발급도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개인범용인증서 발급비용: 매년 4,400원)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질문
답변 A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질문
답변 A 세븐모바일은 알뜰폰서비스로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커버리지와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아래쪽 '커버리지'를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커버리지 조회 화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주소나 서비스 망의 종류(3G, LTE, 5G)에 따라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커버리지 맵 작성 기준 : 전국을 가로 75m*세로 75m 면적으로 구분하여 통신 시설의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범위를 지도로 표시하였습니다.
질문
답변 A SK세븐모바일 또는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다른사용자는 정상이나 고객 단말만 사용이 안될 경우 먼저 휴대폰 유심의 재장착, 전원 OFF/ON후에도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고 지역을 이동해도 지속적으로 동일하게 이용이 안되는 경우라면 제조사 A/S가 필요합니다. 

주변 SKT 포함 세븐모바일 사용자 모두 특정 지역에서 품질이 불량할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으로 1599-0999[유료], SK세븐모바일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의 통화품질상담으로 휴대폰 기기를 소지하신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 자택의 위치가 주택 밀집지역 및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방해를 받아 자택 내에서의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택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인 지역인 경우에는 기지국에서 내보내는 전파가 주변환경의 영향으로 통화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으로 1599-0999[유료], SK세븐모바일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잡속)로 문의주셔서 자택 주변의 전파 환경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 이용약관 종류별로 모두 다운로드 및 출력그리고 원하시는 내용의 검색이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SK 세븐모바일에서 제공되는 이용약관은 WWW.SK7MOBILE.COM 맨 하단 “이용약관”을 클릭하여 웹회원 이용약관, 이동전화 이용약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 네 제휴처에서 유심을 사서 개통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10% 포인트 요금제 사은품의 경우 제휴처 사은품 프로모션 혜택과 상이하게 진행됨으로 꼭 SK세븐모바일 10% 포인트 요금제 사은품 정책을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 네, 다만 사용한 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이는 타 요금제 변경, 일시정지등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질문
답변 A 10% 포인트 요금제 군에 가입한 최초 시점을 기준으로 최대 24개월간 지급됩니다. 즉, 요금제 변경하셔도 갱신되지 않습니다. 
질문
답변 A 아니요. 가입된 요금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만 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1 : 1 고객센터를 통해 질문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