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SK 7mobile

주메뉴

로그인
쳇봇 열기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인증 없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해요

자주하는 질문

14

전체

질문
답변 A해외에서 개통한 eSIM은 국내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국내에서 eSIM 이용이 필요하신 경우 SK 세븐모바일 eSIM 신규가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KCT(한국케이블텔레콤, 티플러스)에서 eSIM 개통 이력이 있는 경우,
eSIM 단말기 정보와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단말기 정보가 다를 수 있어 개통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티플러스(KCT) eSIM을 사용하는 고객님이 SK 7mobile eSIM으로 번호이동 가입하려는 경우, eSIM 개통이 불가합니다.
단, eSIM이 아닌 유심 방식으로는 개통 가능하오니, 유심구매 후 번호이동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질문
답변 AKCT(티플러스)에서 ESIM개통 이력이 있는 아이폰 13및 이후 출시된 단말기에 USIM회선으로 USIM 기변 시 “HD Voice 사용이 불가합니다"
질문
답변 A현재 휴대폰 결합상품으로 가입하는 경우 eSIM으로 가입이 불가하여 eSIM이 보이지 않습니다.
바른폰S를 구매하는 고객님들도 eSIM 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며, 
완료 전까지 유심으로 가입/개통 부탁드립니다.
질문
답변 A네, 가능합니다. eSIM이 지원되는 휴대폰이라면 유심(USIM) 없이, eSIM만 단독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아니요. eSIM 모듈이 탑재가 된 휴대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애플 : iOS12.1 및 이후 버전이 설치된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이후 출시된 모델
- 삼성 : 갤럭시 폴드4, 갤럭시 Z플립 4 이후에 출시되는 모델
그 외 제조사의 경우 휴대폰 제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해외향 단말기의 경우 컨트리락이 해제된 경우에만 eSIM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1. 가입신청서 작성 시, 'eSIM 가입'을 선택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서 작성 후 셀프개통 또는 접수된 순서에 따라 1~3일 이내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2. 셀프개통 또는 해피콜 후 eSIM 개통이 완료되면,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와 이메일로 QR코드가 발송됩니다.

3. eSIM을 다운받을 휴대폰을 Wi-Fi 또는 모바일데이터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한 뒤 QR코드를 스캔하여 eSIM 프로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가입안내 자세히보기

*eSIM 다운로드 실패 시, 개통센터 (1599-350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eSIM도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티플러스(KCT) 번호이동 고객은 eSIM 셀프개통이 불가하므로 온라인 신청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교통카드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교통카드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NFC 유심으로 개통하여 이용해주세요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고객상담을 통해 질문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