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SK 7mobile

주메뉴

로그인
쳇봇 열기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인증 없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해요

자주하는 질문

43

전체

질문
답변 ASK 7mobile은 SK텔레콤과 다른 브랜드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와 할인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 통화품질은 SK텔레콤과 동일합니다.

[SK 7mobile 부가서비스 안내]

질문
답변 A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 또는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바로가기]에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아래 4가지 방법으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ARS :  ① #55 ② 010-5200-8888
2. 파워콜 : https://www.modoopay.co.kr / 080-500-3729
3. 010페이: https://7mobile.010pay.co.kr / 080-888-6010
4. 고객센터 : 가입자 핸드폰에서 114(무료), 080-890-0999(무료), 1599-0999(무료)

 
질문
답변 AT RING 부가서비스(무료)에 가입하시면, SKT에서 이용하시던 T링 서비스를 이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께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T RING을 들려주고 싶다면 → T RING 가입하기 
- 전화를 걸 때 T RING을 통해 상대방이 SKT 고객임을 확인하고 싶다면 → T RING 플러스 가입하기
 
질문
답변 A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통신사에서 판매된 5G 휴대폰이라면 LTE 요금제로 바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자급제 5G 휴대폰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LTE 요금제 변경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세요.
 
<다른 LTE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1.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에서 USIM을 뺀 후
2. 가지고 있는 다른 LTE 휴대폰에 USIM을 꽂아줍니다
3. USIM이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는지 확인이 되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LTE 요금제로 변경합니다.
4. 요금제 변경이 완료 되면 휴대폰에서 USIM을 뺀 후 원래 사용하고 계시던 휴대폰에 USIM을 꽂아줍니다.


! USIM을 다시 꽂는 과정에서 USIM이 바로 인식이 되지 않으시면 전원 껐다켰다를 3~4회 반복해주세요
 

 
질문
답변 AM-WiFi 부가서비스 신청을 위해 아래의 경로를 통해 내 핸드폰의 MAC Address를 확인해주세요.
•iOS : 설정 > 일반 > 정보 > Wi-Fi 주소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Wi-Fi MAC 주소
질문
답변 ASKT의 T-wifi zone에서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M-WiFi]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14(무료) 및 기타폰 이용시1599-0999(유료)로 전화 신청, 또는 홈페이지의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 후(단, 19세 이상 개인 고객일 경우), 온라인 가맹점에서 서비스/상품 결제 시 ‘휴대폰으로 결제하기’를 선택하시면, 결제 금액이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부과됩니다.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동의는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바로가기] 화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MY' 메뉴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조회/변경' 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시 고객센터(1599-0999(유료) / 114) 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질문
답변 A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고객상담을 통해 질문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