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SK 7mobile

주메뉴

로그인
쳇봇 열기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인증 없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해요

자주하는 질문

44

전체

질문
답변 A절전 모드 시에는 위젯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질문
답변 ASK 세븐모바일 고객님께서는 ONE store 이용 및 공통 이벤트에 대한 정상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특정 통신사 및 사업자에서 발행하는 할인 쿠폰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새로 구매하신 휴대폰이 자급제폰 혹은 해외 휴대폰일 경우 전산에 휴대폰 등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14 또는 1599-0999)로 전화주시면 휴대폰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답변 A워치, 태블릿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질문
답변 A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질문
답변 A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질문
답변 A
이용계약증명서는 휴대폰 AS, 환불 등에 필요하신 경우 발급 받으실 수 있는 서류입니다. 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SK 7mobile 홈페이지 >  MY > 나의 가입 정보 > 이용계약증명서(가입사실확인서)
 ▶ SK 7mobile 휴대폰에서 114(무료), 다른 휴대폰에서 1599-0999(유료)로 신청
 
※ 유의사항
- 이용계약증명서에는 휴대폰번호, 고객명,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표시되지 않음), 가입/명의변경/해지일, 서비스종류, 용도, 모델명, 일련번호(일련번호 앞 2자리만 표시됨), 최종 기기변경일, 할부 원금 등이 기재됩니다.
- 유심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 기재된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현재 사용하고 계신 단말기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단말기에 대한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먼저 확정기변(휴대폰 등록)을 하신 후 다시 조회 및 출력 부탁드립니다.
 
* 확정기변(휴대폰 등록) :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 "휴대폰등록" 메뉴를 통해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 후 처리 가능
 - 사용하실 휴대폰에 유심을 꽂으신 후 본인확인을 진행해주세요.
 - 휴대폰 인증 또는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으로 확정기변(휴대폰 등록)이 완료됩니다.(미성년자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이용해 주세요)
질문
답변 A'21년 7월 1일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등록은 회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7/1 이전에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글은 작성일로부터 2개월간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관기간 경과로 인해 답변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신 고객님은 1년간 보관되어 문의내용 및 답변 확인 가능)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내역과 로그인 후 문의하신 내역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비회원 문의내역은 로그아웃 후 문의하신 연락처,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변확인하러가기>
 
질문
답변 A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질문
답변 A세븐모바일은 알뜰폰서비스로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커버리지와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아래쪽 '커버리지'를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커버리지 조회 화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주소나 서비스 망의 종류(3G, LTE, 5G)에 따라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커버리지 맵 작성 기준 : 전국을 가로 75m*세로 75m 면적으로 구분하여 통신 시설의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범위를 지도로 표시하였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고객상담을 통해 질문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