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A아니요. 사용 불가합니다.
아래의 앱으로 모바일 티머니 교통카드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하는 케이스에 따라 유심교체 전/후에 진행해주세요.
(모바일티머니, 삼성월렛, 토스, 11pay, 신한카드/우리카드/하나카드/농협카드 앱)
■ 충전형 이용 시 :
1) 유심 교체 전 충전되어 있는 잔액을 '환불'하신 후, 새 유심을 이용해주세요.
2) 환불은 '이용 중인 앱'에서 가능합니다.
■ 후불청구형 이용 시 :
사용한 교통금액만 청구되도록 '이용 중인 앱'에서 '후불청구형 서비스 중단(충전형 서비스 전환 또는 교통카드 삭제) 후, 새 유심에서 이용해 주세요.
(예시) 모바일티머니 앱: '사이드메뉴> 교통카드> 충전형 서비스 전환' 선택
(예시) 삼성월렛 앱: '전체 메뉴> 교통카드 티머니> 더보기버튼> 교통카드 삭제' 선택자세한 내용은 이용 중이신 앱 내 공지사항 등 개별 안내사항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