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SK 7mobile

주메뉴

로그인
쳇봇 열기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고객인증 없이 편리한 상담이 가능해요

자주하는 질문

17

전체

질문
답변 A공부폰은 휴대폰의 데이터와 와이파이를 차단하여 자녀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SK 7mobile만의 전용 휴대폰입니다. 공부에 방해가 되는 인터넷 기능은 차단하고, 프라임 영/한 사전, MP3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휴대폰 교환/반품은 단말기 초기 불량, 상품 오발송, 통화품질 불량에만 가능하며, 다이렉트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599-3508 / 평일 10:00~18:00 운영)
통화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7mobile 고객센터(1599-0999) 통화 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절차]
▶ 새 제품인 경우
1. 개통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합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발급받습니다.
3. 불량확인증 원본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보내기 전에 개통센터에 미리 연락해야 합니다.
. 불량확인증이 없으면 교환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유심이나 휴대폰의 다른 부품을 빠트리고 안보내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바른폰인 경우
1. 개통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센터(A/S/센터)에 방문합니다.
. 애플 공식 A/S센터: 유베이스, 동부대우전자, TUVA 등
2. 휴대폰 불량에 대한 의견을 적은 A/S 기사 명함을 받습니다.
.사용하던 중고폰은 불량확인증 발급이 안될 수 있어 명함으로 대신합니다.
3. 받은 명함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바른폰 180일(6개월)안심 보증 프로그램
공식 A/S센터를 통해서 제품 불량 확인을 받으시면 휴대폰을 수리해서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수리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
.2018년 11월 22일부터 개통한 휴대폰부터 가능합니다.

▶ 리퍼폰인 경우
1.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2. 이외 불량에 대해서는 바른폰과 동일합니다.
질문
답변 A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를 점검 받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 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교체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A바른폰S는 SK 세븐모바일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특S급 중고폰입니다. 외관, 기능, 액정 상태 등 모두 철저하게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진단툴을 활용해 메인보드 점검은 물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검사 주체자와 교체 이력의 차이만 있을 뿐, 바른폰S와 리퍼폰 모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 세븐모바일의 고품질 중고폰입니다.
질문
답변 A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질문
답변 A바른폰은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번들이어폰, 투명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 단말 불량 시에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휴대폰 불량 소견이 담긴 A/S 기사 명함 동봉)
질문
답변 A외산폰 역시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해외에서 구입한 블랙베리/노키아폰은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외산폰의 경우 유심 장착 후 Data 사용을 위해 별도의 APN 설정 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 해외OMD(Open Market Device) 및 자급제 스마트폰 APN 설정하기
1) 개통 완료 후, 해당 스마트폰의 APN값 재설정 필요
2) APN 값 설정 방법 (*제조사별로 일부 메뉴의 명칭이 상이할 수 있음)
- Android 2.3(Gingerbread) 이상 Setting>Wireless and network > Mobile networks > Access Point Names > 메뉴버튼 > New APN
- 아래의 설정 값 입력 후 메뉴 버튼 >Save Name 7mobile


** LTE (4G)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Proxy : smart.nate.com
   MMS Port : 9093
   MCC : 450
   MNC : 05
   Type : Internet + mms

** 3G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Proxy : smart.nate.com
   MMS Port : 9093
   MCC : 450
   MNC : 05
   Type : Internet + mms
* 명기되지 않은 항목이 있을 경우 아무런 설정 값 없이 Skip 후 저장 

** 5G
   APN : 5g.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Proxy : smart.nate.com
   MMS Port : 9093
   MCC : 450
   MNC : 05
   Type : Internet + mms


3) 스마트폰 전원 종료 후 재부팅
질문
답변 A이동 전화기 제조사 서비스 센터 및 유/무상 서비스 처리 기준을 안내 드립니다.

1. 주요 제조사 서비스 센터 안내
주요 제조사 서비스 센터 안내
서비스센터 연락처 홈페이지 주요단말
삼성전자 1588-3366 http://www.samsungsvc.co.kr 갤럭시
LG 전자 1544-7777 https://www.lgservice.co.kr G 시리즈
애플 1566-8514 https://locate.apple.com 아이폰 시리즈
TG 1588-3582 http://www.tgnco.kr LUNA
에이스마케팅 1800-2368 http://www.acemobileware.com CLASSIC


2. 품질보증 기간 및 유무상 수리 안내
품질보증 기간 및 유무상 수리 안내
구분 품질 보증기간 내(1년) 보증기간 경과 후
서비스 유형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파손 및 침수 기타 수리 모든 수리
유/무상 구분 유상 무상 유상

※ 중고폰 : 개통 14일 이내에는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개통 14일 이후에는 휴대폰 제조사 A/S센터에 방문하셔서 수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유상)
 
질문
답변 A

7mobile에서는 온라인 직영 샵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k7mobiledirect.com 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영샵으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모두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599-0600(유료) 직영 샵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sk7mobiledirect.com)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답변 A임대기간이 종료된 후에 사용하시던 임대폰을 반납하시고 번호 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기간 및 (본인) 관계 여부에 따라 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지 못하셨나요?
1:1 고객상담을 통해 질문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